전자민원창구는 홈페이지와 별도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 (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)
◎ 주민생활불편신고(도로·보도, 쓰레기, 노점상, 노상적치물, 불법 주·정차, 소음·악취 등)는
해당 게시판(종합민원-> 민원신고-> 주민생활불편신고)으로 이동됩니다.
◎ 민원상담 접수 후 [처리중/완료]인 상태가 되면 삭제/수정할 수 없습니다.
◎ 민원 접수 후 7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(토, 일, 공휴일 제외)
◎ 타 기관에 이송이첩/다부처병렬된 민원의 답변은 `민원상세보기`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◎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, 휴대폰 번호 등은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.
◎ 올바른 인터넷 글쓰기의 정착을 위해 광주북구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조례 제6조2항(타인비방, 명예훼손, 비사실적,
비객관적, 욕설, 음담패설, 상업성 광고 등)에 해당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
·답변이 완료된 민원의 경우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. (타 기관에 전송된 민원은 제외)
- 비공개로 등록된 민원은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며, 나의민원조회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화면이동 없이 30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